2019년 9월 21일 토요일

코넷소프트 쇼핑몰솔루션 vs 마젠토,shopify,woocommerce 오픈소스



저희는 저희 자체 독립형 쇼핑몰 솔루션을 개발해서, 공급하고 있지만, 고객과 상담후 오픈소스 쇼핑몰로 안내 해 드리기도 하고 있습니다.

이 두가지에는 각각 장단점이 존재합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

코넷소프트 온라인 쇼핑몰 솔루션 (E-COMMERCE SOLUTION)  

=== 장점 ===

1. 쉬운 관리자 인터페이스

: 코넷소프트 온라인쇼핑몰은 미주 한인들의 쇼핑몰 솔루션 공급을 하다보니, 한국적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카테고리 생성부터, 상품생성까지, 전반적으로 운영하시기가 손쉽습니다. 따로 교육이 필요없을정도의 편리한 인터페이스!! 코넷소프트의 20년 노하우 입니다.

2. 쉬운 커스트마이징 

: 코넷소프트 온라인쇼핑몰은 프로그램 소스가 가볍습니다. 그래서 다양한 확장성을 손쉽게 가질수 있습니다. 타 사와의 연동문제, 가지고 계신 다른 프로그램과의 연동. 또한 관리자 화면, 사용자 화면등 고객사가 원하는 그 모습 그 기능 그대로 구현해 드리고 있습니다.

3. 쇼핑몰 소스의 손쉬운 이전성

: 코넷소프트 온라인쇼핑몰의 소스는 개발자라면 손쉽게 수정이 가능합니다. 꼭 코넷소프트가 아니어도, 자체적 개발인력을 가지고 쉽게 운영하실수 있습니다.

4. 저렴한 호스팅 비용

: 코넷소프트 온라인쇼핑몰은 최저 호스팅 플랜으로도 빠른속도로 운영이 가능합니다.


=== 단점 ===
1. 초기 개발비용이 발생합니다. 
2. 구축까지 몇주의 개발시간이 필요합니다. 




마젠토, shopify, woocommerce 오픈소스

=== 장점 ===

1. 저렴한 비용, 빠른 오픈. 

: 온라인 호스팅 신청만으로도, 무료버전 쇼핑몰을 오픈할수가 있습니다.
물론 각종 셋업은 직접 하셔야합니다. 서점에서 마젠토같은 책을 통해서, 전체적 운영방법에 대해서 교육이 필요합니다.

2. 미국형에 맞는 다양한 익스텐션 기능들.

: 마젠토등은 오픈소스 프로젝트이다보니, 다양한 익스텐션 기능들이 있습니다. 해당 기능을 다운로드 받아서 직접 설치하셔야 합니다.

=== 단점 ===
1. 운영까지 많은 부분에 대한 지식이 필요합니다. 운영부터, 개발 관련까지 어려운 부분이 많습니다.
2. 고사양 호스팅 서버가 필요합니다. 최소 독립형서버가 필요합니다.
3. 어떤 작은기능이라도 변경해서 사용할경우, 이에 대한 개발비용이 필요하고, 고치기가 쉽지 않습니다. 
4. 시간이 지날수록 해당 프로그램 버전 업그레이드시, 적용하기가 어렵습니다. 보통 어느시간이후 더이상 업그레이드를 하지 않고 사용할수밖에 없게 됩니다.


댓글 없음: